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소액결제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거나 저희같은 ì†Œì•¡ê²°ì œ ì—…체에 구매한 물건을 파는 방식으로 ì†Œì•¡ê²°ì œ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 ì†Œì•¡ê²°ì œë¥¼ 하시다가 저런 문구가 뜨는걸 종종 보셨을 겁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미납을 하게 된다면 한도도 조정이 될 수도 있으므로 참고를 하시길 바라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ì–¼ë§ˆë‚˜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소액결제 정책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소액결제 정책미납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 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정책인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Leave a Reply

Gravatar